고객님 안녕하세요.
쇼핑몰 더애수입니다.
상품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스럽습니다.
보통 상품의 불량 및 착용여부 등을 파악한 후 교환/수선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당시 신입 담당자의 업무 미숙으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일반적인 착용상품으로 간주, 반품 불가 안내를 드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매끄럽지 못한 처리와 관련해 사과말씀 드리며, 우선 상품을 회수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반품을 요청해주셨으나, 죄송스럽게도 이미 착용한 제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
상품 확인 후 불량시 새상품으로 교환해드리고, 불량이 아닐 경우 구매 후 2주 이내 접수해주셨으므로 수선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상품회수 택배접수 도와드리면 택배기사님이 내일~모레안으로 방문 예정이십니다.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는 대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저희 이름을 걸고 제작하는 제품인만큼 앞으로 보다 신경써서 작업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